본문 바로가기
연예뉴스

아일리원 ; 공식사이트 오픈

by 아아라라라라라 2023. 7. 26.
반응형


아일리원 , ILY:1 "


2022년 4월 FC ENM 소속으로 데뷔한 6인조 다국적 걸그룹입니다. 각 멤버의 다채로운 매력을 완전한 하나로 조화롭게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.

하나 (일본, 23세). 아라 (대한민국, 21세). 로나 (대만, 21세). 리리카 (일본, 21세). 나유 ( 대한민국, 21세, 리더 ). 엘바 ( 대만, 20세) 로 소속사에서 만든 첫 아이돌 그룹이라고 합니다.

한국 걸그룹이지만 한국인이 팀 전체의 절반도 않되는 독특한 구성을 하고 있으며, 세 나라의 국적이 동등한 비율로 치지한다는 점 역시 주목할 만한 점입니다.

공식 사이트 오픈


26일 소속사에서 펜카폐를 대신할 새로운 소통 창구인 ‘ 비스테이지 ’ 를 통해 아일리원의 공식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합니다. 이를 통하여 미공개 사진과 영상을 비롯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.

지난 1월 ‘ 별꽃동화 ‘ 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톱 10에 올라 글로벌 팬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. 25일 두번째 미니앨범 ‘ 뉴 챕터 ’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  ‘ 미니 컬러 ‘ 로 컴백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.

롤모델은 오마이걸


25일 오후 2시,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두번째 미니앨범 ‘ 뉴 챕터 ’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고 합니다.  청순한 컨셉트를 내세운 선배들 중에 가장 닮고 싶은 선배가 누구냐는 질문에 나유씨는 “ 데뷔때부터 오마이걸이 롤모델이라고 이야기했다“ 며 “ 제일 닮고 싶은 선배가 오마이걸이다. 이번에 챌린질 같이 찍을 수 있었으먼 좋겠다 “ 라는 바람을 드러냈다고 합니다.

두번째 미니 앨범, New Chapter


‘ 뉴 챕터 ’ 는 아일리원이 비로소 첫 페이지를 열고 꿈 꿔왔던 세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번으로 ‘ 4세개 청순돌 ’ 로서 지난 앨범과는 다른 또 다른 다채로운 매력을 보야주겠다는 각오가 담긴 곡이며

타이틀곡인 ‘ 마이 컬러 ’ 는 어두운 흑백 세상의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않고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려는 의지를 담은 노래로 시공간을 초월하는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가 가득해 아일리원의 청순함을 한껏 느낄수 있는 곡이라고 합니다.

“  예능 프로그램 출연하고파


25일 열린 두번째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아일리원은 예능 프로그램에 꼭 좀 출연하고 싶다며 당찬 의지를 내비췄다고 합니다.

아라씨는 자신이 예능 담당이라고 밝히며, “ 밝고 명랑한 성격이라 예능에 잘 맞을 것 같다 ” 며 “ 아능형님과 런닝맨에 출연하고 싶다“ 하였고 나유씨는 ”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다. 방에서 혼자 사부작거리는 것을 좋아한다. 저도 저지만 멤버들의 모습도 비춰지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꼭 출연해 보고 싶다 “ 며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바람을 비췄다고 합니다.

아일리원의 미니앨범 ‘ 뉴 챕터 ‘ 는 25일 오후 6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.